<마감되었습니다. 이후 모임은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니 기대 바랍니다.>
작년 11월 말에 미디어아트 워크샵을 했습니다(예술가를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참고). 그동안 몇가지 사정으로 다음 모임을 진행하지 못했는데 이번 일요일에 다시 시작합니다.
이번 주제는 "소리"입니다. 소리를 주제로 해서 프로그래밍을 할 줄 아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같이 협력해서 놀고 배우고 할 겁니다. 집으로 돌아갈 때에는 각자 작품을 하나씩(혹은 공동의 작품을)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 예컨대 Max/MSP 같은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.
세 분만 모십니다. 조건은 (반드시!) 프로그래밍을 할 줄 모르셔야 합니다. 어느 정도 프로그래밍 지식이 있는 것은 괜찮습니다만 자신있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하나라도 있으면 안됩니다. 이미 오시기로 한 분들이 대부분 프로그래밍을 할 줄 아시기 때문에 균형을 맞추느라 이런 조건을 답니다. 음악에 대한 지식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. 하지만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열린 마음은 꼭 갖고 오셔야 합니다.
15일 16시에서 19시까지 강남에서 워크샵을 진행합니다. 참여 의사가 있는 분은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. 선착순입니다.
--김창준